본문 바로가기

게임뉴스

벅 업 앤 드라이브! Buck Up And Drive! - 1월 11일 스팀 출시

반응형

 

 

어디로 가나요? 개인으로서... 종족으로서... 이 길의 끝에 무엇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끝이 있습니까? 시작이 있었나요? 이 길은 되돌릴 수 없다는 점에서 실생활을 상징하는 것인가? 파인애플 주스가 이 모든 것에 어떻게 들어맞습니까? 그냥 닥쳐야 할지도 몰라, 벅 업 앤 드라이브!

 

관련영상

https://youtu.be/Fe5aYC3F3-c

 

이 게임에 대해


특징:
- 아케이드 클래식에서 영감을 받은 끝없는 운전 게임, 현실감에 맞서 총격을 가하는 단순하면서도 강렬한 게임 플레이. 그리고 비장도 걷어차!
- 다소 사실적인 것부터 완전히 터무니 없는 것까지 다양한 방문 환경이 있는 절차적으로 생성된 트랙. 지옥으로 GO!... 말 그대로!
- 분홍. 백플리핑. 트럭. 빌어먹을 달에.
- 격투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또는 CPU)와 1v1로 대결하세요. 자동차로. 나도 몰라, 나는 샤워 중에 그것을 생각해 냈다.
- 외부 이미지 파일을 통한 맞춤형 자동차 데칼. 내가 걱정하는 모든 것을 위해 "가지"를 차 전체에 두십시오!
- 두 게임 모드의 컨트롤은 8방향과 하나의 버튼입니다. 원한다면 한 손으로 플레이하세요! 다른 한 손은... 오렌지 주스를 들고 있습니다! 네!
- Windows 및 Ubuntu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다른 Linux 배포판도 작동할 수 있음).

성인 콘텐츠 설명

개발자는 콘텐츠를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약간의 욕설과 약간의 정치적인 메시지.

 

아쉽게도 한국어미지원

그러나 그냥 열심히 신나게 달리면 그만인것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