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

디아블로4 [시즌4] 1레벨부터 100레벨까지 레벨업 루트 요점정리

반응형

시즌4가 시작되고 기존 여느 시즌보다 레벨업이 굉장히 수월해졌습니다. 1레벨부터 100레벨까지 어떤 루트로 레벨업을 진행하는게 효율적인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시작하기

이번 시즌4부터는 무조건 베테랑 난이도로 시작해야합니다. 경험치 50%를 받을수있기 때문이며 이제는 모험가 난이도로 시작할 이유가 전혀없습니다. 일부로 느리게 성장하고싶다면 모험가로 시작해도 좋습니다.

 

키요바샤드에서 시즌여정 퀘스트를 받고 지옥물결로 바로 이동합니다. 

 

지도에 빨간색으로 표시되는 지역이 지옥물결입니다. 이곳으로 이동하여 몬스터를 잡고 잉걸불을 모아 맵을 돌아다니며 보이는 상자를 열면서 레벨업을해주시면됩니다. 베테랑 난이도에서는 레벨 35까지 지옥물결에서 진행해주시면됩니다. 앞으로 이동할 악몽 난이도에서 드랍되는 신성아이템의 착용 요구 레벨이 35레벨로 변경되었기때문이죠.

 

 

35레벨을 달성하고 악몽난이도 입장을위해 키요바샤드안에 빛의 대성당을 클리어해주시면 악몽난이도로 입장이 가능해집니다. 베테랑 난이도에서 클리어하셔야 악몽난이도로 넘어가실수있습니다.

 

 

악몽 난이도로 진입후에도 다시 지옥물결에서 레벨업을해주시면됩니다. 고행난이도에서 드랍되는 선조아이템의 착용레벨이 55레벨로 변경되었기때문에 55레벨까지 키워주시고 지옥난이도로 넘어가주시는게좋습니다. 또한 지옥물결을 진행하는 중간중간 시즌여정의 퀘스트를 확인하여 클리어해주시면서 진행해주시면됩니다.

 

55레벨이 되었다면 고행난이도 입장퀘스트인 몰락한 사원을 클리어해주도록합니다. 현재 시즌4 기준으로 조폭 네크의 경우 50레벨에도 손쉽게 가능하지만 직업별로 상황에따라 55레벨에도 클리어가 어렵다면 60까지 키우고 진행하시기바랍니다. 

 

 

고행난이도에 진입했다면 선조아이템 파밍과 더불어 레벨업을 지옥물결에서 계속 진행해주세요. 지옥물결을 진행하시면서 틈틈히 속삭임 퀘스트를 병행하고 퀘스트완료 보상으로 악몽던전 입장권을 챙겨놓습니다 60레벨이 넘어가고 어느정도 파밍이 완료되었다면 악몽던전으로 이동합니다.

 

 

악몽던전에서는 자신이 사용할 문양을 업그레이드하기위해서 진행하게되지만 42단계 이상의 악몽던전을 돌게되면 925 위력의 아이템이 확정적으로 드랍되기 때문에 아이템세팅하기가 수월해집니다. 지옥물결에서 충분히 42단계 악몽던전을 돌수있는 스펙을 갖추었다면 악몽던전을 통해 아이템파밍과 레벨업, 그리고 자신이 사용하게될 문양의 레벨을 15까지 올려주시기바랍니다.

 

 

이후 피트라고도 불리는 명공의 첨탑을 돌아주시면서 명품화에 필요한 재료를 수급하시면됩니다. 이제부턴 명공의 첨탑과 더불어 지옥물결을통해 담금질 재료를 수급하며 아이템의 민맥싱작업을하고, 100레벨까지 쭈욱 진행해주시면됩니다. 중간중간 부족한 문양레벨업을위해 악몽던전도 함께 진행해주시면되겠습니다.

 

요약하자면

 

1-35 베테랑 난이도 [지옥물결]

35-55 악몽 난이도 [지옥물결]

55-65 고행 난이도 [지옥물결] + [악몽던전 42단이상]

100레벨까지 [명공의 첨탑] + [지옥물결] + [악몽던전] 

 

게임하시는 중간중간 월드보스는 꼭 챙겨주시기바라며, 추가로 군단 이벤트와 모아둔 보스입장 재료를 활용해 자신의 직업에 맞는 유니크 아이템 파밍에도 도전하시면됩니다. 

 

이상으로 간단하게 알아본 100레벨까지의 레벨업루트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