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풀영상

하스스톤 - 문규리님의 초보자 가이드

반응형

블리자드 대표 카드게임 하스스톤 2014년 4월에 출시된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여러 확장팩이 출시되고 많은 화제를 낳았던 게임이죠. 다시 복귀하시거나 게임이 어렵다고 생각되어 시작도 못하시는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이번에 아나운서 문규리님께서 알려주시는 초보자가이드 영상참고하시어 조금이나마 도움되시기바랍니다!

하스스톤은?

게임의 이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은 MMORPG게임 월드오브 워크래프트 기본 아이템인 '귀환석'을 뜻한다. 이 귀환석을 사용하면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자신이 지정한 여관으로 돌아갈 수 있는데, 이렇게 언제든 돌아올 수 있고 마치 진짜 여관 안에 있는 것처럼 따뜻하고 안락한 느낌을 주는 게임을 만들어보자는 의미로 이름을 그렇게 지었다고 한다. 그 때문인지 게임의 배경도 '아제로스에 있지만 어떻게 들어왔는지 알 수 없는 여관' 으로 설정되어 있다. 한국에서는 하스'스톤'이라는 이유로 '돌겜'이라는 별명으로 불린다.

관련영상

하스스톤 공식유튜브

https://youtu.be/pNOzOtLu2Ac

 

스크린샷

문규리님께서 알려주시는 하스스톤 초보자가이드 영상

초보자분들을 위한 팁도 확인해보세요

하스스톤의 핵심인 카드덱을 구성하기위해선 커뮤니티를 참고하면 큰 도움이 됩니다.

관련사이트

https://www.youtube.com/channel/UCHyMBtXBR3uJyPg42jTwUgA

 

하스스톤

하스스톤은 쉽게 배워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전략 카드 게임입니다.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부하를 소환하고, 워크래프트의 영웅들도 조종하여 장엄한 대결을 펼쳐보세요!

www.youtube.com

 

반응형